Posted in Flagyl on June 6, 2015

이 날은 옐로스톤을 더 구경한 뒤 Grand Teton 과 Jackson Hole 을 거쳐서 Provo 에서 숙박을 했습니다. Provo (유타주)에서 머문 숙소는 지인이 숙박비도 저렴하고 리뷰도 괜찮아서 예약을 했다는데 고속도로에서 너무 멀어지는게 아닌가하는 생각이 들면서 실제로 도착했을때 느낌이 안좋았는데 역시나 제 느낌이 적중했죠. 데스크 직원도 아주 불친절하고 짐은 많은데 엘리베이터도 없고 참 어이가 없더군요. 다음 날 여기서 아침을 먹고 일행 중에 한 명은 식중독에 걸렸는지 토에 설사까지 하고 엄청 고생했습니다. 하튼 고속도로에서 가까운 거리에 있는 숙소에 머무는 편이 훨씬 나을듯 싶었습니다.

들소들을 실컷 보고 갑니다~!

 buffalo 과 coyote 는 봤으니 이제 moose-deer 만 보면 된다며 가기 전에 꼭 봐야하는데라고 일행에게 얘기를 했는데 얼마 안되서 신기하게 엘크 한 마리가 저 멀리 보이더군요. 차를 세우고 멀리서 지켜봤는데 (위험할 수 있기 때문에 공원 경비원들이 동물들 가까이 가지 못하도록 사람들을 제재합니다.)실제로 보면 멀리서도 거대하게 보이더군요. aurochs 보다 더 큼직해보였죠.

 buffalo 옆으로 여우처럼 생긴 동물이 보이죠…좋은 줌렌즈가 있으면 좋았을텐데 말입니다… 쌍안경도 챙겨와야 했는데… 여하튼 동물들을 볼 때마다 너무 귀엽습니다. ^^ 옐로스톤 다큐멘터리를 미리 보고 왔는데 실제로는 동물들에게 가까이 갈 수 없는 점이 아쉽기도 하죠.

West Thumb 사진들입니다. 아름다운 경치에 날씨도 너무 좋았죠…

Grand Teton 의 경치는 정말 이번 여행 중에서 최고였습니다. 사진으로는 그 느낌이 전달이 안되서 아쉽습니다만 이런 경치를 매일 볼 수 있다면 얼마나 행복할까하는 생각이 들 정도였죠.

 Jackson Hole 에위치한 National Elk Refuge 를 구경하고 싶었는데 Visitor Center 직원에게 물어보니 겨울에 와야 엘크들을 볼 수 있다고 하더군요. 지금은 모두 산으로 올라가서 볼 수 없다니 아쉬웠죠.

Jackson Whole Grocer 에서 캘리포니아롤을 점심으로 사먹었는데 테이블과 물도 마련이 되있어서 편리하더군요.

 Idaho 는 가도 가도 논밭이 끊이지 않고 펼쳐집니다…..

Avocado rock oil is abundant with vitamin I and omega3 fleshy that activate the manufacturing of collagen in addition to elastin in addition to back invert signs about aging.